권영찬 유튜브 채널 '권영찬TV',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교수인 권영찬 박사가 유튜브에 개설한 개인 채널 '권영찬TV'가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20년 '권영찬TV'를 론칭하고 '학부모를 위한 강연', '영업사원을 위한 판매의 달인', '중소기업&소상공인 돕기'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했다.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하기까지 4년이 걸렸다.

 

권영찬 교수는 우연히 2019년 12월 가수 영탁이 출연한 행사의 MC를 맡으며 '영탁의 무대매너와 영탁의 인성'을 칭찬하는 방송을 2020년 방송에서 전했다. 이를 통해 영탁을 좋아하는 팬들의 응원을 받은 권영찬 교수는 이후 '칭찬하는 방송'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과 김희재, 송가인의 음악을 분석하는 감성분석 방송을 진행하며 호응을 끌어냈다.

 

최근에는 가수 이찬원과 김호중, 황영웅과 박서진, 전유진의 음악을 감성분석 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상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TV' 구독자 수는 16만1000명에 달한다.

 

권영찬 박사는 지난 10년간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행복상담연구소 소장과 한국연예인자살예방협회 소장을 맡고 있다. 이와 함께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와 함께 매일경제TV의 '권영찬 고종완 고! 살집'의 진행도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지난 2022년부터 라온신문 객원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4명
66%
비추천
7명
34%

총 2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