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23일부터 두 번째 북미 투어 시작

새 음반 수록 전곡 라이브 연주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북미 투어에 나선다.  

 

이는 작년 4월, 북미 4개 도시에서 진행된 첫 번째 투어 [Car, the garden Live In North America]보다 3개 도시가 늘어 더 큰 규모다.

 

[Car, the garden 2024 North America Tour : Harmony]는 오는 23일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LA, 시애틀, 시카고, 서머빌, 뉴욕을 거쳐 마지막 토론토까지, 총 7개 북미 주요 도시를 약 보름에 걸쳐 돈다. 이로써 더 많은 도시에서 더 많은 북미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투어의 부제는 'Harmony'로 지난해 9월 12일 발표한 정규 3집 음반 타이틀과 같다. 카더가든은 지난 11월 18일과 19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전체를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인 바 있다.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투어에서 북미 팬들에게 새 음반 수록곡 전곡 라이브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더블 기타, 트리플 기타가 선사할, 한층 보강된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는 이번 공연을 반드시 봐야 할 특별한 이유다. 키치한 분위기로 이목을 끄는 포스터와 결을 맞춘 새로운 북미 투어 기념 상품도 준비 중이라 밝혔다.

 

카더가든은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기리보이와 함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예능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활약하고 있다. 동시에 국내 다수의 페스티벌과 공연 등으로 팬들을 만나며 북미 투어를 기대하는 해외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Car, the garden 2024 North America Tour : Harmony]는 CJ문화재단의 2024년 상반기 튠업 글로벌 투어 프로그램 지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