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언니, 신곡 '혼자서도 잘 지내는 법을 배운 것 같아' 오늘(25일) 발매

겨울 감성의 이별 발라드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사랑과 이별을 노래하는 보컬리스트 윤언니가 겨울 감성의 이별 발라드로 돌아왔다.

 

윤언니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물네 번째 싱글 '혼자서도 잘 지내는 법을 배운 것 같아'를 발표했다.

 

'혼자서도 잘 지내는 법을 배운 것 같아'는 혼자가 된 한 사람의 모습과 마음을 담은 슬픈 발라드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가끔은 서글퍼도 잘된 것 같아 너를 이제 사랑하지 않아", "사실은 참 많이 견디기 힘들었었어 하루에 열두 번도 떠올린 것 같아" 등 이미 끝난 사이라고, 괜찮다고 덤덤하게 되뇌지만 혼자서 또 한 번의 이별하고 아파하는 모습을 짙은 감성을 가진 윤언니가 애절한 목소리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곡은 이별의 아픔으로 겨울 날씨만큼이나 차가운 시간 속에서 지나간 사랑과의 추억을 꺼내보며 그리워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언니는 매력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을 바탕으로 '긴 한숨을 내뱉고', '듣고 싶은 단 한마디', '우리 이별을 조금 미뤄요', '헤어졌잖아', '습관', '커피'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발표하며 인디신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