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산타 복장 할까? 광주콘서트 '특별이벤트 2가지 선물'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은 지난 16일~17일 양일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킨텍스에서 <겨울, 우리 함께> 연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감동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날 콘서트는 전석이 매진되며 황영웅의 팬덤 규모를 가늠케 했다.

 

이어서 오는 24일 저녁 7시와 25일 오후 5시에 광주에 위치한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2회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황영웅의 두 번째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진행되면서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서는 다양한 두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 콘지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콘지기입니다! 고양공연의 후유증에서 다들 벗어나셨나요? 콘지기는 첫 지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라고 인사말을 건냈다.

 

이어 “광주콘서 공연에서는 응원봉, 굿즈의 현장 판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MD상품의 현장 판매의 경우 티켓 판매 현황에 따라 지역별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사전에 공지해드렸었는데요, 아쉽게도 광주에서는 업체의 사정에 의해 현장 판매를 진행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라고 아쉬운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팬카페 부스를 통해서 ‘황영웅 공식 목도리’는 당일 광주콘서트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광주콘서트에서는 성탄절을 맞이한 공연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수 황영웅 광주콘서트를 찾은 ‘최고의 성탄절 룩을 뽐낸 패션왕’을 찾는 이벤트이다. 여기에 뽑힌 3명의 팬들에게는 황영웅 공식 MD상품(랜덤)이 전해질 예정이다.

 

 

황영웅 광주콘서트에서 크리스마스 패션으로 축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해준 패션왕 3명의 심사는 콘지기와 스태프들이 투표로 선발이 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공연 중에 가수 황영웅이 직접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 이벤트는 현장에 있는 콘지기를 찾는 팬들에게 ‘황영웅 가수의 폴라로이드 사진 + MD상품(랜덤)’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수 황영웅의 깜짝 성탄 이벤트가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황영웅의 깜짝 이벤트는 “황영웅 가수가 산타 복장을 하는 것을 보고 싶다”, “황영웅 가수가 캐럴을 불러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의견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와 함께 콘지기는 광주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서 황영웅이 고양콘서트에서 팬들의 요청으로 불러준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황영웅의 오는 24일과 25일 광주콘서트는 팬들의 응원으로 전국에서 ‘황영웅 응원 버스’가 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황영웅 공식 유튜브인 ‘황영웅Tv’는 20일 오후 2시 50분을 기준으로 동영상 17개가 업로드됐으며, 구독자수는 6만5천7백명을 넘어섰다. 또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도 꾸준히 회원가입자수가 증가하며, 황영웅 공식 팬카페는 4만7867명이 가입하며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16명
97%
비추천
6명
3%

총 222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