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액션 퍼포먼스 담은 포카앨범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장혁이 메이크스타의 손을 잡고 배우 최초로 포카앨범(POCAALBUM)을 발매한다.

 

장혁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원테이크 액션 퍼포먼스를 담은 포카앨범을 내놓는다. 아이돌 그룹의 성역으로 통하던 포카앨범의 새로운 확장이다. 또 음악이 아닌 고퀄리티 영상을 앨범에 담아내는 시도 역시 혁신적 도전으로 통한다.

 

포카앨범에 담길 콘텐츠는 이른바 하이엔드 느와르 시퀀스. 액션의 컷을 나누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원테이크에 담은 파격적인 형태다. 장혁만의 독보적인 다이내믹 액션이 더욱 실감나게, 날 것 그대로의 현장감을 살렸다.

 

오늘(13일) 공개된 액션 트레일러는 이번 포카앨범의 매력을 응축시켰다. 30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쉴틈 없는 퍼포먼스와 숨막히는 전개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수트 차림의 장혁은 공장 안에서 수십명을 차례로 쓰러뜨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THIS IS REAL ACTION'이란 타이틀과 함께 격렬한 퍼포먼스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이어진다.

 

새로운 지평을 열 장혁의 포카앨범은 13일 오후 6시 메이크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판을 시작한다. 내년 초 발매까지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며 순차적으로 이번 프로젝트의 베일을 하나씩 벗겨나갈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포카앨범' 제작은 물론 차별화된 음악 비즈니스를 통해 독보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발돋움했다. 전 세계 23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고, 600여 팀의 아티스트와 1700회 이상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포브스 아시아 선정 '2023년 주목해야 할 100대 기업'으로 꼽혔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