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삼겹본능, 겨울맞이 '본능 시리즈' 신메뉴 출시

 

[라온신문 김정민 기자] ㈜놀부의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 삼겹본능이 배달 수요가 높은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로 본능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본능시리즈는 삼겹살 이외에 다른 고기 부위 메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것으로 삼겹 메뉴만 판매하던 삼겹본능에서 닭갈비와 제육볶음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능닭갈비’는 육즙 가득한 순살 닭고기에 매콤한 특제 양념을 더 해 추운 겨울철 불붙은 매운맛 경쟁에 가세했다. 본능닭갈비는 1인 1만6900원에 고기, 쫄면, 찌개, 밥, 반찬 5종, 쌈 야채까지 제공된다. ‘본능제육볶음’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밥반찬으로도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본능제육볶음은 제육볶음 단품 또는 참치마요밥, 계란찜이 더해진 세트 메뉴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겹본능의 본능시리즈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삼겹본능’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 등 한식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놀부에서 선보인 배달 브랜드로 ‘고기는 쌈’이라는 일반적인 식생활에서 벗어나 숙성 삼겹살을 쫄면과 함께 제공하며 집에서 직접 구워 먹기 번거로운 삼겹살을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