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루이, 건강 악화로 활동 중단…"일본 프로모션 일정 불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킹덤 멤버 루이가 건강 악화로 활동을 잠시 중단,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불참한다.

 

28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최근 루이는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 중”이라며 “이번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당사는 루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킹덤은 지난 10월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7. 자한’과 타이틀곡 ‘쿠데타’로 활동했다.

 

■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KINGDOM(킹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킹메이커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루이의 일본 활동 불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근 루이는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 중으로, 이번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7명의 KINGDOM(킹덤)을 기다려 주신 일본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루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후 일본 일정은 빠른 시일내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