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소비 스토어, 강아지 산소방으로 활용 가능한 오투맥스90 출시기념 40% 할인

 

[라온신문 김수진 기자] 최근 공기청정기와 더불어 산소발생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산소발생기는 공기를 흡착해 고농도의 산소를 제공하는 기기로 일상 속에서 산소가 필요한 사람들과 반려동물에게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바른소비 스토어 측은 강아지 산소방, 산소발생기 제품 오투맥스90을 출시했으며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바른소비 스토어의 오투맥스90은 렌탈형식이 아닌 구매형식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출시됐다.

 

바른소비 스토어의 오투맥스90은 산소 토출구에서 전용 산소줄을 연결해 고농도 산소를 공급하는 기기로 대기 공기에 떠다니는 먼지, 유해물질을 압축 및 흡착기술을 통해 제거하고 높은 농도의 깨끗한 산소만을 배출한다.

 

최근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와 분명한 차이점이 있다. 공기청정기는 넓은 공간의 공기 질을 개선하기 위한 기기라면, 산소발생기인 오투맥스90은 공기 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깨끗한 산소를 배출하는 점에서 큰 차이점을 보인다. 

 

더불어 KC인증을 획득해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이 확인됐으며, 국내A/S센터 보유 및 고객상담 팀을 운영하고 있어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투맥스90은 폭넓은 유량 조절로 다양한 농도의 산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산소농도를 최대 90%까지 높일 수 있다. 조작하기 쉬운 터치형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강아지 산소방이다. 오투맥스90과 호환이 되는 강아지 산소방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깨끗한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88L의 큰 크기와 접어서 보관 가능, 네블라이저를 거치할 수 있는 구멍탑재, 반려동물이 알아서 드나들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업체 관계자는 “산소발생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직구 제품에 대해서도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가전제품은 품질도 중요하지만 사후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당사는 제품을 판매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A/S와 고객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된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