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에코,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연중 최대 할인율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좋은 품질의 천연 가죽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연말을 맞아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에코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오늘(20일)부터 2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편안함과 스타일, 기능 모두를 갖춘 에코의 제품들을 최대 할인율로 제공한다.

 

지난 시즌 큰 인기였던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스트리트(STREET) 스니커즈 컬렉션부터 추운 겨울에도 야외 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우수한 보온성의 아웃도어 슈즈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돼 있으며, 간결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하는 여성 포멀 부츠와 트렌디한 클로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외에도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SALE 관에서는 신발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유니섹스 디자인과 신선한 컬러의 혁신적인 가죽을 사용한 에코 레더 굿즈(ECCO LEATHER GOODS)의 다양한 가방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에코(ECCO)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