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는 큐피드' 장동윤X나나, 아찔한 케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내 남자는 큐피드' 장동윤과 나나가 아찔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14일 아마존 프라임 측은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의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장동윤과 나나는 금방이라도 입을 맞출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숨을 멎게 만들며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운명으로 엮여버린 장동윤과 나나의 달달한 만남이 공개됐다. 장동윤과 나나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 커플로 호흡을 맞추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운명을 발사하는 남자' 장동윤과 '운명따위 이겨먹는 여자' 나나의 좌충우돌 로맨스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내 남자는 큐피드'는 자신이 쏜 큐피드 화살에 맞아 사랑에 빠져버린 요정과 그 사랑에 얽혀버린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드라마다.

 

장동윤은 오백년 전 태워버린 날개를 복원하기 위해 지상에서 28번째 변태를 겪고 있는 요정 천상혁 역을 맡았으며, 나나는 뛰어난 미모로 '구기동 전지현'이라 불리는 24시간 수술 전문 동물병원 의사 오백련 역으로 분한다.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의 허성희 작가와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홍천기' 등을 연출한 남태진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싱 능력으로 'SKY 캐슬', '용팔이', '별에서 온 그대' 등 우수 콘텐츠를 다수 제작한 HB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제작진 측은 "'내 남자는 큐피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확 빠질 수 있는 캐릭터형 판타지 로맨스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작품이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캐릭터들이 유기적인 합을 이룰 흡입력 최강 드라마"라고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내 남자는 큐피드'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오는 12월 1일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