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연말 콘서트 'ACT 20' 메인 포스터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여성 보컬그룹 빅마마가 연말 콘서트로 돌아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마마의 연말 콘서트 ‘2023 빅마마 콘서트 [ACT 20]’ 티켓 예매가 오늘(9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 판매 플랫폼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2023 빅마마 콘서트 [ACT 20]’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펼쳐지는 만큼, 팬들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2003년 데뷔한 이래 20년간 파워풀한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해온 빅마마가 팬들과 함께 과거와 현재,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개성 넘치는 솔로무대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까지 화려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더불어 티켓 오픈을 앞두고 이번 콘서트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빅마마 멤버들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완벽한 팀워크를 예고, 다시 한번 네 명의 목소리로 완성할 독보적인 하모니에 기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한 공연명을 세련된 이미지와 텍스트로 담아내 데뷔 20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축제의 장을 예고, 공연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2023 빅마마 콘서트 [ACT 20]’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6시, 24일 오후 5시, 25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