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황영웅, 울산 정모 현장 사진 공개 '팬들로 매진 행렬'

황영웅 미니앨범, 1일 한터차트 1위 랭크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의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꽃구경’이 유튜브 원더케이 공식 방송에 업로드되면서 1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조회수 24만을 넘어서며 인기동영상 12위로 성큼 올라섰다.

 

황영웅 미니앨범은 한터차트 공식집계로 지난 30일 앨범판매 전체 1위를 차지하며 292,996장이 판매가 됐으며, 1일도 전체 앨범 판매 1위를 차지하면서 80,289장을 판매했다. 누적 판매량으로는 전체 1위를 차지하며 373,285장을 판매했다.

 

 

이와 함께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하는 기부공구가 30일 저녁 11시 30분경에 황영웅의 공식 미니앨범이 50만장 2천장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황영웅의 초동구매 전체량은 51만장 정도로 예상이 되며, 팬덤의 파워와 함께 대중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황영웅의 공식팬카페에서 진행하는 기부공구과 일반공구가 목표를 이루며 현재 황영웅의 앨범은 사운드웨이브 인터넷 구매와 함께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YES24 등 모든 사이트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50만장의 앨범 판매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트롯맨들은 가수 임영웅, 김호중, 영탁, 이찬원 등 4명이 전부이며, 이번에 가수 황영웅이 50만장을 넘어서며 다섯 번째로 50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는 50만장 돌파를 자축하며, 1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 5684명을 넘어섰다.

 

황영웅의 마지막 정모는 오늘(1일) 오후 4시부터 울산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륨에서 현재 진행이 되고 있다. 현장에는 전국의 팬들이 보낸 축하화환으로 가득 찼으며, 울산과 함께 전국에서 황영웅 버스를 대절해서 매진 행렬을 이어 나갔다.

 

 

말 그대로 그린 굿즈티를 입은 황영웅 팬들로 인해서 울산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륨은 그린색 굿즈로 진풍경을 만들었다.

 

 

특히 울산정모는 황영웅의 고향에서 진행되는 정모로 많은 팬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번 정모가 황영웅의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50만장 목표를 성공리에 치루면서, 울산정모에서는 황영웅의 감사의 말이 나올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지난 28일 미니앨범 발매를 하며, 다양한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28일 멜론 차트 남성 솔로부분에서 황영웅 꽃구경이 1위를 차지했으며 1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황영웅의 꽃구경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1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멜론 성인가요 부분에서 황영웅의 꽃구경이 2위를 차지하며, 6곡 전곡이 차트인 했다.

 

한편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마지막 정모는 오늘(1일) 오후 4시에 울산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륨에서 진행이 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91명
92%
비추천
22명
8%

총 313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