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이 새 타이틀곡 '루커스'로 돌아온다.
11일 고스트나인은 공식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렛츠 겟 로스트'를 비롯해 '루커스', '뱅 온 마이 체스트', '롤링 스톤스', '러브 파라슈트', '책갈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중 타이틀곡은 '루커스'로 새로운 바람을 통해 가요계에 새로운 난동을 일으키겠다는 뜨거운 포부를 담았다. 특히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고스트나인 멤버 이강성과 이우진은 수록곡 '러브 파라슈트'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 선물 같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의 신보 '아케이드 : 오'는 '아케이드 : 보우'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고스트나인은 이번 앨범에 남다른 열정과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를 담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