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데뷔 후 첫 유닛곡 발표…또 다른 매력 예고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케플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닛곡을 선보인다.

 

케플러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를 발표한다. 신보를 통해 이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유닛곡에 도전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케플러는 최유진, 샤오팅, 서영은, 강예서가 함께한 '트로피컬 라이트',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가 함께한 '테이프'로 두 개의 유닛곡을 선보인다. 기존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케플러의 또 다른 매력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특히 케플러는 유닛곡 발표 소식과 함께 곡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퐅로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트로피컬 라이트'에서는 스포티룩으로 한층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고, '테이프'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쿨룩 착장으로 하이틴 감성을 극대화했다.

 

케플러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는 가운데 각기 다른 색깔과 개성으로 무장한 두 유닛으로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케플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 '러블리 키치'의 정석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그동안 오차율 3.6%에 불과한 완벽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음악적 성장 궤도를 밟아온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케플러표 변신과 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케플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