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오는 9월 복귀 예정을 앞둔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 황영웅의 인기 여세가 비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무서울 정도로 상승하고 있다.
황영웅은 20일을 기준으로 리매치, 트롯스타 등 각종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네이버TV와 유튜브 조회수 등 급상승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지난 19일 광주 전남지역 지역모임을 진행하며, 광주 전남 팬들이 모여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모임은 광주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황영웅의 복귀를 응원했다.
지난 19일 전남 광주의 한 대강당에서 진행하면서 황영웅이 열창한 ‘안 볼 때 없을 때’를 직접 작곡한 송광호 인기 작곡가와 함께 떼창을 부르면서, 황영웅에 대한 그리움에 잠겼다. 현장에 참석한 팬들은 ‘안 볼 때 없을 때’ 열창과 함께 황영웅의 ‘9월 복귀’를 응원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와 함께 송광호tv 유튜브에도 업로드돼 팬들을 위한 응원 영상으로 조회수가 1만2천회를 훌쩍 넘어섰다.
전남 광주지역 행사에 이어서 오늘 20일(일) 서울남부지역모임에도 수많은 황영웅 팬이 모였다. 이날 행사는 송파에 위치한 한 청소년강당에서 진행이 됐다. 이날 행사에도 송광호 작곡가가 함께하며, 황영웅이 열창한 ‘안 볼 때 없을 때’와 4곡 정도의 떼창을 진행했다.
오는 9월 3일에는 인천지역모임이 인천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팬들은 소정의 회비와 함께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현장 참가자들은 황영웅 관련 다양한 선물을 받을 예정이며, 현장에는 ‘황영웅 복귀를 염원’하는 다양한 문구가 새겨진 배너와 플랭카드가 설치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모임을 응원하듯 황영웅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인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양한 투표에 팬들이 참여하며, 오늘(20일) 리매치와 트롯스타 등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수 황영웅 팬들은 20일 오후 7시 기준으로 리매치 투표 1위, 트롯스타 1위를 차지하며 황영웅에게 뜨거운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리매치 투표는 20일 오후 7시 기준으로 황영웅은 리매치 투표 1위로 73,178,005표를 차지했으며, 임영웅은 2위로 15,825,837표를 차지했다.
그리고 트롯스타에서도 20일 오후 7시 기준으로 황영웅이 팬들의 응원을 받아서 1위를 차지했다. 트롯스타는 황영웅이 4,883,050표로 1위를, 최근 FORM 앨범을 발매하고 탁쇼2 콘서트를 앞둔 인기가수 영탁이 2,128,600표로 2위를 차지했다.

한편 황영웅은 현재 활동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팬들이 몰려들면서 20일 오후 7시 기준으로 4만1966명을 넘어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