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예 GYUA의 데뷔곡 ‘DOOR’ 발매…“남다른 청량함이 담긴 서머송”

 

신예 GYUA가 데뷔 음원 ‘DOOR’를 발표하며 가수로 첫발을 내딛는다.

 

오는 28일 정오 발표를 앞둔 곡 ‘DOOR’는 GYUA의 앳된 목소리를 담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이다.

 

GYUA는 곡 ‘DOOR’에 대해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기쁘고 슬픈 것처럼 극적인 감정이 아니라 그 가운데 어디쯤 적당히 무감각한 기분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GYUA는 “특히 ‘왠지 오늘 공긴 좀 단 것 같애. 하룰 빨리 끝내고 싶지가 않은데’라는 노랫말은 어느 햇살이 좋은 날 제가 느낀 감정을 그대로 표현한 것으로 곡을 대표하는 가사”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여름이라는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는 청량한 GYUA의 음색과 잘 어우러져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GYUA는 이번 곡 ‘DOOR’의 작사와 작곡을 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관해 관심을 가졌던 그녀는 머릿속에 있는 장면을 곡으로 실체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실용음악까지 전공한 뮤지션이다.

 

그녀는 “천천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곡을 쓰고 싶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GYUA의 데뷔곡 ‘DOOR’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