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포족 겨냥한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사연 쓰고 ‘150만원’ 받자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올해 첫 개최를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주)위드에이스그룹이 휴가를 포기하는 휴포족을 위해 큰 스케일의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위드에이스그룹 공식 홈페이지 사연 게시판을 통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나 한여름 밤의 추억담을 보내면 총 3명을 추첨해 어마어마한 상금액을 선물한다.

 

응모는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를 리그램 후 (주)위드에이스그룹 공식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SNS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좋아요와 댓글, 조회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1등에게는 150만원, 2등에게는 100만원, 3등에게는 50만원이란 상금을 준다.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연 응모 이벤트는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올해 첫 개최를 맞은 만큼, 많은 액수의 상금이 준비돼 응모자들이 늘고 있다. 또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추후 공연장 내 스크린에 사연을 띄워주는 현장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식과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로, 뮤지션들과 관객 등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뮤지션 라인업으로 자우림, 이석훈, 자이언티, 헤이즈, 밴드 소란 등 총 16팀으로 이뤄져 ‘여름잠’을 찾는 축제 러버들이 늘고 있다.

 

‘귀호강’을 책임지는 뮤지션 라인업과 이색 이벤트로 이목을 끈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앞서 티켓 11번가 콘서트 부문 월간 랭킹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꼭 가야 할 뮤직 페스티벌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사연 응모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주)위드에이스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