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개봉…"새소년 콘서트를 스크린에서"

 

11일 오전 11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라이브 콘서트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미디어 데이가 열린 가운데 밴드 새소년과 기프트가 참석했다.

 

이날 무대에서 새소년 황소윤은 “ 저희가 의도하려고 했던 것은 의도되지 않은 라이브였다. 앞에 관객들이 아닌 촬영 스태프들이 계시지만 공연한다는 마음으로 쏟아 부으려고 했다. 저희 셋의 연주에 집중하고 즐겁게 연주하자는 마음가짐이었다”고 촬영소감을 말했다.

 

지난해 피치포크 올해의 록 앨범 35에 꼽힌 것에 대해서는“영미권 매체에서 저희 음악을 다뤄주고 새소년의 정서를 잘 이해하고 있는 것이 감사하고 신기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은 콘서트의 현장감과 영화의 몰입감을 결합한 대중음악 콘텐츠다. 단순한 콘서트 실황 중계를 넘어서 뮤지션의 음악과 개성을 살린 세트에서 연출한 1시간 가량의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담았다.

 

CJ문화재단 관계자는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통해 인디뮤지션들에게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지원을 강화하고 관객들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향유할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티켓 예매는 CGV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1∼21일 서울을 비롯해 5개 지역에서 관람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