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치즈가 진행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무드 인디고' 공개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500만 음악 팬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줄 오리지널 콘텐츠로 가수 치즈가 진행하는 ‘#무드_인디_고(#mood_인디_go)’를 공개했다. 

 

플로가 선보인 ‘#무드_인디_고’는 음악팬들이 알고 싶어하는 핫한 아티스트들을 초대해 방송에선 다룰 수 없었던 곡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음악 토크쇼다. 아티스트들의 음악 속 아주 사적인 이야기부터 음악 작업 시 필요한 일상의 무드까지 속속들이 알려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무드_인디_고’는 곡의 제목부터 가사의 탄생기 등, 아티스트의 곡을 함께 들어보는 ‘앨범 A to Z’, 작곡 혹은 작사할 때 아티스트가 꼭 필요로 하는 분위기, 물건을 소개하는 ‘나만의 #mood’, 그리고 무드에 따라 치즈와 아티스트가 각각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mood 추천곡’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지난 5일 공개된 1화에서는 신곡과 함께 돌아온 권진아가 등장했다. 권진아가 곡 작업 시 필요로 하는 무드부터 잠들기 위한 무드까지, 다양한 무드를 MC 치즈와 함께 파헤치는 과정이 담겼다. 세상 모든 무드에서 영감을 얻어 “인디계의 유노윤호! 열정의 아이콘”이라며 치즈의 감탄을 자아낸 이야기부터 곡을 작업하면서 경험한 에피소드들을 음악과 함께 풀어낸다.

 

권진아에 이어 ‘#무드_인디_고’에는 스텔라장, 선우정아, 10CM(권정열) 등 장르불문 실력파 인디 아티스트들이 출격해 상황과 분위기에 맞는 추천 곡을 함께 나누며 ‘무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플로는 모든 사용자가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기는 ‘500만 사용자를 위한 500만개의 플로’가 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오디오 콘텐츠를 지속 도입하고 있다.

 

치즈의 ‘#무드_인디_고’뿐 아니라, 뉴미디어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팀과 함께 제작한 '케이팝으로 읽는 MZ 유니버스', 금융경제 뉴스레터 '어피티'와 현직 기자가 발로 뛰는 전국 빵집 순례 콘텐츠 '빵슐랭 가이드',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는 '캐릿'과 커리어 플랫폼 스타트업 '원티드'의 뉴스레터 등을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플로에서 단독 제공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