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우, 신곡 'From this love' 오늘(13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 ‘From this love’를 오늘(13일) 발매한다.

 

인도우의 신곡 ‘From this love’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힘들어하는 모습과 이별을 받아들이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R&B 곡으로 인도우 특유의 감미로운 싱잉 랩과 래퍼 겸 프로듀서 ‘B JYUN.’, 글로벌 뮤지션 ‘나타니아(Nathania)’의 피처링이 조화를 이룬다.

 

인도우를 필두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B JYUN.과 나타니아는 작사, 작곡에 함께 참여해 같은 주제를 각자 다른 음악적 색채로 녹여내 각자의 유니크한 음악색을 한 곡에 담아냈고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을 포함해 인도우의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해 온 프로듀서 BARD가 작곡 및 편곡,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의 아트워크 작업 역시 인도우의 기존 앨범 아트워크 작업에 참여해 온 예린 작가가 참여했다. 앞서 러프한 일러스트 형식의 티저 이미지가 있는 그대로인 날 것의 감성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완성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앨범 커버에서는 곡 속 공허함과 쓸쓸한 정서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존 앨범을 통해 연인을 향한 행복감부터 이별 후 느끼는 수많은 감정,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열정 등 누구나 살면서 느낄 수 있는 보편적인 상황들을 매력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랩, 자신만의 진솔한 가사로 표현하며 많은 공감을 받고 있는 인도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센티멘털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인도우의 신곡 ‘From this love‘는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