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지난 6월 26일 첫 방영을 시작한 옥택연 주연의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해 반인 뱀파이어가 된 선우혈(옥택연)과 인간미를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주인해(원지안)이 동거를 시작하면서 목숨을 담보로 진행되는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선우혈(옥택연)은 가슴이 뛰는 사랑이 하고 싶었지만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를 맡으며 주인해(원지안)과 함께 동거를 통해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 얘기를 담백하면서 코믹하게 담아냈다.
오징어게임2에 출연 예정인 원지안은 ‘가슴이 뛴다’ 속에서 무더위도 날릴 강강약약 사이다 연기로 평범치 않은 순간을 보내고 있는 캐릭터인 ‘주인해’의 희로애락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를 제작지원하는 우리할매떡볶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속에서 조만간 우리할매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추억의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어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가슴이 뛴다’ 드라마도 즐기고 우리할매떡볶이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할매떡볶이가 제작 지원하는 ‘가슴이 뛴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방송되며, 드라마 속에서 선보이는 우리할매떡볶이는 전국 다양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