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의 기회균등] 뮤즈온 프로젝트 첫 성과..신예 라쿠나 앨범 발매

Lacuna_all-(1)_1500x.jpg

 

모든 뮤지션에게 균등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돈 ‘뮤즈온’의 성과가 나온다.


한국콘텐츠진흥원(콘진원) 문화 사업 뮤즈온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 뮤지션을 발굴·육성하고 음악콘텐츠 제작 및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뮤즈온 출신 신예 밴드 ‘라쿠나’는 오는 19일 세 번째 EP앨범 <헬로 원더랜드(Hello, Wonderland)>를 반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올초 발매한 두 번째 EP <정원>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Lacuna_3rdEP_HelloWonderland_cover (1000x).jpg


앞서 라쿠나는 새 EP 커버 이미지를 비롯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4일 공개한 EP 커버 이미지는 유화로 제작됐으며, 귀여운 토끼 캐릭터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라쿠나 특유의 동화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다음날 공개된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 속 멤버들은 유니크한 패턴의 셋업 수트로 트렌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 주말 라쿠나는 EP <헬로, 원더랜드>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신보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청음회를 통해 EP 제작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라쿠나 보컬리스트 장경민은 “이번 EP는 싱글 <Cake>와 두 번째 EP <정원>을 잇는 동화 3부작의 마지막 스토리를 담고 있다”며 “정원의 문을 닫고 새로운 동화를 펼치는 것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