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대한민국 회원직접판매기업 하이리빙(대표이사 김종관)이 창립 27주년을 맞았다고 28일 밝혔다.
김종관 하이리빙 대표는 “하이리빙의 27년은 사업자 회원과 임직원이 함께 끊임없이 노력해 온 땀의 결실이며, 지속적인 도전과 개척 정신으로 이뤄낸 뜻깊은 결과”라며 “이번 창립기념일을 기점으로 하이리빙의 100년 미래를 세운다는 일념 하에 각자의 위치에서 더욱 무거운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향후 하이리빙은 효율적 비즈니스 환경 조성, 신규 사업 확대, 글로벌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미래 기반을 탄탄하게 다져 나가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하이리빙은 지난 2월, 임실 가시엉겅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심민 임실군수 표창패를 수상했고, 4월에는 2023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부문 5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대내외적인 사업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멀티돔, 프리미엄 쿡웨어 마마르떼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고, 접점을 확대하며 토탈 라이프 스타일 케어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대해 하이리빙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했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움직이면서 사업자 회원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공감을 얻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이번 창립 27주년을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지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화장품 △건강식품 △라파402 VIP △하이리빙 멀티돔 △마마르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이상 주문 시 글로벌 우산 브랜드 기라로쉬 폰지라인 3단 우산 1개를, 50만원 이상 구매 시 기라로쉬 폰지라인 3단 우산을 최대 2개 증정하며, 1000개 한정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한정 기간 ‘N+1’ 품목을 추가 운영한다. 기존 N+1 운영 품목에 더해 인기 상품인 비타민C 1000, 관절키퍼, 참효소365 등이 그 대상이며, 기간은 오는 8월 1일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