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30일 금요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30일 금요일 (음력 5월 13일) 띠별 운세

 

쥐띠
36年生 크고 작은 불만들을 상대방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상대방에게 고민을 털어놓을 때도 너무 감정적으로 대하지 않도록 하세요.
48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는 큰 소리를 내어서 불편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꼭 말뿐만이 아니라 휴대폰 벨소리 등 에티켓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물질적인 선물보다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손편지를 전달해 보세요.
72年生 모든 일을 급하게 시작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동료 혹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세세한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열심히 해왔던 일들이 생각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일이 잘 풀릴수록 겸손하고 자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6年生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주변의 흐름과 분위기를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08年生 좋은 이성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새로 만나는 이성과는 학업에 좋은 조력자로 발전하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얻게 되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심신이 안정되고 웃음이 절로 나오게 되겠네요.
49年生 오늘은 나에게 최고의 대접을 해주는 곳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마음의 확신이 생긴다면 당장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일이 잘 풀린다고 방심하거나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아야 끝까지 결과가 좋습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오늘은 방탕한 하루를 보내지 않으려면 스스로 자기 통제를 잘 해야 합니다. 음주나 유흥은 되도록 즐기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85年生 오늘은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아 각종 제의, 제안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겸손한 자세를 보이지 않으면 좋은 기회가 날아갈 수 있으니 겸손하게 임하세요.
97年生 머리도 상쾌하고 두뇌 회전도 잘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하루네요. 여유로운 시간이 생긴다면 혼자 밥을 먹거나, 카페를 가도 좋습니다.
09年生 너무 먼 미래에 대한 생각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게 좋아요. 오늘은 앞으로 한 달 동안의 계획을 세우는 게 좋겠네요.

 

호랑이띠
38年生 친분이 두텁지 않은 사람에게 너무 과한 조언이나 충고는 피하는 게 좋아요. 나와 관련이 없는 일은 절제하고 끊을 수 있어야 합니다.
50年生 무리해서 일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 안에서 일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일을 추진할 때에는 말띠나 개띠 지인과 함께하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큰 목표를 이뤄야 할 때이니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고 힘차게 나아가 보세요. 오늘은 평소보다 더 스스로 엄격하게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주어진 기회는 주위 눈치를 살피지 말고 반드시 잡아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해요. 한번 마음먹은 일은 고민하지 말고 과감하게 실천하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스스로 해결하지 못한 일은 선배들과 함께 의논하고 조언에 귀 기울여 보세요.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특히 개띠 선배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98年生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서로의 믿음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나가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하도록 하세요. 
51年生 일에 전념하고 부지런히 노력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생각한 대로 밀고 나가면 동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상승하면서 하던 일들이 활력을 찾아갈 수 있어요. 자금 유통에 걸림돌이 되는 것은 없는지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지금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순조롭게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겠네요. 점검 및 피드백이 필요하다면 개띠 동료나 상사에게 부탁해 보세요.
87年生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여 방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항상 해오던 일이어도 꼼꼼한 점검은 필수입니다.
99年生 정신적 멘토를 만나게 되니 나의 총명함, 직관력이 빛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오늘 나의 정신적 멘토는 평소에 즐겨보는 유튜버가 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한자리에만 있지 말고 집 주변 공원으로 가벼운 운동을 하러 가보세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등산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52年生 순간적으로 폭발해 버릴 수 있으니 마음의 화를 잘 다스리는 게 좋겠네요. 화를 낼 일이 생기더라도 욕설은 되도록 삼가는 게 현명해요.
64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겨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하면 문제가 일어나지 않아요. 누군가가 나에게 잘못을 해도 용서를 베풀어 주도록 해보세요.
76年生 이것저것 많은 것을 다 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여러 가지를 하면 운이 분산되니 하나에 집중해요.
88年生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아야 자신의 의견을 주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의문이나 불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같은 일을 재차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부터 꼼꼼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직접 마무리 짓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결정의 순간에 놓이게 되니 나타나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펴야 합니다. 혼자보다는 돼지띠, 소띠 지인과 함께하는 게 유리하답니다.
53年生 오늘은 일진이 좋지 않으니 오랜 친분이 있는 사람들과 만나는 게 유리합니다. 자신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자신감이 충만하니 하고자 하는 의욕이 상승하고, 실행력 또한 강해집니다.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실행하기에 운이 좋으니 도전해 보는 게 좋겠네요.
77年生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찾아오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날이 될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마음을 놓고 편안히 행복을 즐겨보세요.
89年生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서 여러 사람과 친분을 쌓아가는 것이 유리해요.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기면 가족과 함께 의논하면 수월하게 해결돼요. 자신이 원하는 답을 가족들에서 부탁하는 것이 빠를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부업으로 시작한 것에서 적지만 금전적인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더 큰 이익을 얻겠다는 욕심은 버리고 주변에 지혜를 같이 나누도록 하세요.
54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만사에 불만이 생길 수 있으니 하던 일을 중단하는 게 좋아요. 오늘은 일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거나 깊은 잠을 청하는 게 유리하답니다.
66年生 즉흥적으로 생각을 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하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주변의 양띠와 함께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78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할 때 성실하게 노력하면 좋은 일이 생기고 힘이 솟을 것입니다. 요행을 바라지 말고 부지런하게 임하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왜곡되게 보이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위 사람들과 대립하는 상황을 만들지 마세요.
02年生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다면 작은 것에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현명해요. 어떤 일이든지 자신의 능력에 맞게 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43年生 결정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 관리해야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직접 관리해야 금전적으로 만족스러운 상태가 될 것입니다.
55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이익을 얻게 되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성과가 나타납니다. 노력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바라는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67年生 어떤 어려움이 와도 최선을 다하면 거뜬히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자기계발에 힘쓰고 노력한다면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릴 것입니다.
79年生 자신의 실력이 인정받게 되어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남모르게 꾸준히 노력한 것이 자신의 평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1年生 좋은 기운을 유지하고 싶다면 원칙에 맞게 행동하고 과욕을 부리지 않아야 해요. 파란색 계열 색상은 좋은 기를 생성해 줄 것입니다.
03年生 큰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방을 무안하게 만드는 행동이나 말을 피해야 해요. 꼭 해야 할 말이 있다면 단둘이 있을 때 전하는 게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가족들과 모여 자신의 마음이나 생각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아요. 오늘은 오후 시간대보다 오전 시간대에 운이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
56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나 가정에 즐거움이 넘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도록 해보세요.
68年生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선배의 지혜와 인맥을 활용하는 게 유리해요. 용띠 선배의 지혜를 빌려서 해결해 보도록 하세요.
80年生 오늘 결정을 내린 일들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을 생각해서 포기한다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92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의 내면을 볼 줄 알아야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겉치레의 화려함에 속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04年生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면 나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이동할 일이 있다면 서쪽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답니다.

 

닭띠
45年生 금전적인 손실을 막고 싶다면 쓸데없는 오기는 부리지 않는 게 현명해요. 득이 되지 않는 자신감을 부려 손해 보는 일을 만들지 마세요.
57年生 오늘은 이때까지와 다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아주 적합한 하루입니다. 이론보다는 실습 위주로 배우는 게 적합하겠습니다.
69年生 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 사람과 상의하는 게 유리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늘 주변의 조언을 듣도록 하세요.
81年生 지금까지 중요하게 메모해 둔 것이 빛을 보게 만들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메모해둔 것들을 살펴보고 당장 실행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실행해 보세요.
93年生 현재 상황과 여건에 집중하는 것이 변화를 시도하는 것보다는 좋은 날입니다. 눈에 보이는 문제들부터 이겨내야만 목적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05年生 전공과 관련된 일이나 개인적인 취미 활동에 집중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그동안에 부족했던 지식과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개띠
46年生 자신이 가야 할 목표를 확실히 정한 후 지금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아요. 몸을 쓰는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세요.
5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전화로 보는 업무나 개인적인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답니다. 상대방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전화가 아닌 직접 만나서 대화를 해보세요.
70年生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단호한 말투를 사용해도 좋겠네요.
82年生 더 나은 상황을 만들려는 모습을 보이면 후배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요. 오랜 부조리함을 찾아서 깨트리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94年生 여행 중에 마음이 잘 맞는 인연을 만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여행을 가려고 생각 중이라면 남쪽 방향으로 가는 게 좋답니다.
06年生 단체 활동에서 가장 먼저 행동하거나 책임을 지는 역할은 피하는 게 좋아요. 오늘은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상황을 살펴보고 정리하는 역할이 어울립니다.

 

돼지띠
47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차분하게 마음을 먹고 순리대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좋답니다. 누군가와 함께하는 것보다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1年生 목표가 설정되면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어 계획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끝맺음을 철저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도 있겠네요.
83年生 계획한 만큼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이니 정확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야 합니다. 기대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자신의 장점이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니 목표를 달성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운이 좋은 날이니 적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지름길이 있는데도 어렵게 돌아가고 있는 건 아닌지 점검을 해 보는 게 유리해요. 주변 사람과 함께 하면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