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욱, '북해도 크루즈 여행' 선상 공연 성료...7천 관객 감동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박세욱이 '북해도 크루즈' 선상 공연을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박세욱은 지난 17일 강원도 속초에서 출항, 19일 일본 남서부에 있는 운하의 도시 오타루에 정박하는 프리드라이프의 주최로 진행된 '북해도 크루즈' 여행선에 몸을 싣고 지난 18일 크루즈를 찾은 약 7천 명의 관광객 앞에 나섰으며, 선상 공연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박세욱은 지난 2021년 발매한 '메모지'를 시작으로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진시몬의 '둠바둠바', '고래사냥' 등을 포함하여 흥 넘치는 트롯 명곡들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특히 박세욱만의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며 모든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드러내었고, 함께 공연에 출격한 나태주, 김다연 또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박세욱은 "이번 크루즈 공연은 기존 공연들과는 느낌이 사뭇 달랐다"라며 무명 시절 3년간 배를 탔었던 기억을 떠올렸으며,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출항하는 귀한 일정에 메인 가수로 나서면서 "멋진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한 순간이었다", "최고의 순간을 관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도 감사했고 이 마음을 오래 간직하며 진심을 다해 노래할 것"이라며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세욱은 지난 2020년 '보이스트롯' 우승으로 트롯계에서 실력파 신인으로 급부상한 박세욱은 최근 '미스터트롯2'에 도전하면서 또 한 번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방송, 라디오 등의 다양한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