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시즌2, 여름 맞이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오늘(8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는 여름 맞이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을 주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몸신들의 특별 비법을 알아본다.

 

먼저, 10대 때 잊지 못할 상처로 충격에 휩싸여 100kg을 육박하게 된 20대 청년 몸신과 임신 이후 급격히 불어난 살로 96kg을 찍은 40대 몸신의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루에 단 26초만 따라 해도 땀이 줄줄 흐르는 26초의 기적 ‘박수 비법’과, 발바닥을 몇 번만 눌러도 전신이 케어되는 특급 혈자리 ‘지압스킬’ 외 하루에 단 3분만 따라해도 40kg이 감량되는 심플 댄스 스탭 등 신나게 감량하는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몸신들의 비법을 따라해본 허경환은 단순하지만 결코 쉽지가 않다며 혀를 내둘렀고, 우주소녀 다영은 짧은 시간 대비 뛰어난 효과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 역시 짧은 시간 안에 비용이 들지 않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인정했다는데.

 

과연, 몸신들의 체중이 증가하게 된 충격적 사연과 이들이 어떤 계기로 몸무게를 감량하게 되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쉽고 간단한 40kg 감량 비법을 담은 ‘나는 몸신이다 시즌2’ 2회는 이날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