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신보 'GIRL's ROUND Part. 2' 21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약 9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라필루스가 오는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걸스 라운드 파트 2)를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라필루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포스터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형형색색 화려한 네온사인 조명들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바이크 위에 새겨진 'COMING SOON' 레드 티켓 이미지는 마치 라필루스의 무대로 이끄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지난해 6월 'HIT YA!'(힛야!)로 데뷔한 라필루스는 연달아 'GRATATA'(그라타타)까지 발매하며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라필루스는 필리핀과 남미에서도 전방위 활약을 펼쳤다.

 

이뿐만 아니라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AAA 포커스' 가수 부문 그리고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뉴웨이브스타상'까지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