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생일 기념 신곡 '유아 위드 미' 영상 깜짝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생일 기념 신곡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정세운은 오늘(31일) 생일을 맞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아 위드 미(You're With Me)'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으로 깜짝 공개된 '유아 위드 미'는 지난 3월 진행된 정세운의 첫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에서 처음 공개된 미공개 신곡이다.

 

정세운 특유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멜로디와 함께 'You're with me, 두렵지 않아', 'You're with me, 꿈꿀 수 있어', 'You're with me, 상처는 없어' 등의 행운(공식 팬클럽명)을 향한 진솔한 마음이 담긴 가사로 넘치는 팬사랑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 웨이브' 타이베이 공연 당시의 모습은 물론, 현지 시장 구경에 나선 모습 등 일상 속 정세운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셀프 카메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독보적 음악성을 바탕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정세운은 예능을 비롯해 라디오 그리고 작가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가창 실력은 물론 입담과 센스까지 두루 갖춘 정세운을 향한 방송가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최근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Seoul Jazz Festival 2023)'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페스티벌 섭외 0순위 명성을 입증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6월 25일에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