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운♥김보정, 7년 열애 끝에 결혼 골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김보정(35)과 배우 이상운(31)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 측은 "이상운이 7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7일 김보정과 결혼했다"고 31일 밝혔다.

 

4살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2017년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함께 출연하며 선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7년간 오랜 연인으로 예쁜 사랑을 키웠고,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와 믿음 속에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결혼식은 남편 이상운의 모교인 한 초등학교에서 치러졌다. 김보정은 웨딩 드레스 대신 순백의 셋업으로 멋스러움을 자랑했고, 이상운 역시 순백색 슈트를 입어 특별한 초등학교 결혼식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는 후문이다.

 

이상운은 1992년생으로, 2016년 뮤지컬 '곤 투모로우'로 데뷔했다. 그는 '홍천기', '더 패뷸러스' 등의 드라마로 대중을 만나왔다. 지난 25일 종영한 ENA 드라마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는 와인바 우바 사장 양진우 역을 맡아 활약했다.

 

김보정은 1988년생으로, 2008년 연극 '나처럼 해봐'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달려라 장미', '초인가족 2017',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월의 청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해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등의 영화에도 출연했다. 최근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돼 공연을 준비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