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새싹반' 맹공에 당황…"졌는데 행복한 건 처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불타는 장미단'이 '겁 없는 삐약이'들에게 맹공격을 당했다.

 

지난 30일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8회는 탁월한 노래와 춤 실력으로 무장한 '새싹반' 강혜연, 전유진, 김다현, 안율, 임서원, 홍성원, 김유하가 '장미단' 일곱 멤버들과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치는 '장미단을 털어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장미단' 7인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에녹은 '새싹반'의 맹공에 정신을 못 차리고 당황해 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 물결로 휘감았다. 

 

이에 전국 시청률 4.9%(닐슨코리아 기준), 심지어 최고 시청률은 5.6%까지 치솟으며 종편 전 채널 포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해당 방송분에서 본격적인 대결 전에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가 등장해 '안녕하세요'를 부르며 삼촌 팬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전유진이 ‘훨훨훨’을 부르며 깊어진 감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임서원이 '어깨춤'으로 트롯 아이들다운 포스를 내뿜었다. 또 홍성원은 '배 띄워라'로 첫 소절부터 탄성을 쏟게 했다. 

 

끝으로 강혜연이 '왔다야'로 간드러진 콧소리 창법을 자랑하며 객석을 홀리는 매력을 발산하며 '장미단'의 기선을 제압했다.

 

'새싹반'은 "장미단, 탈탈 털어버리자!"라며 선전포고를 내뱉었고, '장미단' 리더 손태진은 "그냥 털릴게요. 그게 더 마음 편할 것 같아요"라고 선언해 폭소를 안겼다. 

 

치열한 1 대 1 데스매치 끝에 '새싹반'이 최종 승리를 거머줬다. 

 

'장미단'은 "졌는데 행복한 건 처음이야"라며 아낌없는 박수를 건넸고, '새싹반' 입찰 관객 중 최종 한 명이 '불트 콘서트' 티켓을 낙찰받아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