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2023 이찬원 단독 콘서트’ 대구 현장 응원 등신대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지난 5일부터 시작해서 자신의 고향인 대구에서 3일 동안 전국콘서트 대구 편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된 ‘2023 이찬원 단독 콘서트 –ONE DAY’가 5월엔 대구를 찾았다.

 

 

지난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 홀에서 진행되며 이찬원의 다양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콘서트 현장에서는 찬스팬들이 진행하는 ‘찬스카페’가 운영되며 이찬원의 사진전 등이 진행이 된다.

 

본지는 현장에 팬들이 전시해 놓은 다양한 이찬원의 등신대를 찾아볼 수 있었다. 찬스팬들은 등신대 앞에서 이찬원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축제의 현장이었다.

 

이미 서울, 대전 등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찬원의 콘서트는 네이버 예약과 YES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관련 자세한 사항은 YES24 공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5월 대구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수 이찬원은 지난 2월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오는 14일 ‘현대자동차 헤리티지 콘서트, 더 시그널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라인업이 화려하다. 최근 국민 MC로 성장하며 큰 사랑을 받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 △팝핀현준 크루 △에일리 △김범수 △스테이시 △포레스텔라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 오전에는 이찬원이 하동차세계박람회에 초청받아서 공연을 마무리하고 울산 현대자동차로 이동하는 스케줄이다.

 

 

하동차세계박람회에는 이찬원과 정동원 그리고 꽃사슴 장민호가 경북 하동에서 진행이 되는 '하동차세계박람회'에 초대받았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방송과 공연과 콘서트로 꽉 찬 일정이 예견이 된 가운데, 오는 8일 방송 스케줄이 5개와 함께 대형 행사스케줄이 4개나 있어 트로트 아이돌 가수다운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020년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해 최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초동앨범이 58만여 장이 나가면서 역대 순위 8위를 차지하는 등 바쁜 일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17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17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