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만, '청춘월담' OST '바래요' 가창…섬세한 로맨스 감성 UP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재만이 박형식-전소니 주연의 ‘청춘월담’ 속 감성라인을 뒷받침할 OST를 가창한다.

 

28일 모스트콘텐츠 측은 재만이 가창한 '청춘월담' 네 번째 OST '바래요'가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청춘월담’은 정체불명의 저주에 걸린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과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 민재이(전소니 분)의 미스터리 로맨스를 몰입도 높게 그려낸다. 더욱이 서로의 진심에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는 환과 재이, 두 청춘의 깊어지는 마음과 엇갈리는 진심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이끌고 있다.

 

OST '바래요'는 이환과 민재이 사이의 섬세한 로맨스 감성을 북돋우는 곡이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곡가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섬세한 피아노 선율의 도입부와 함께, '재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표현력으로 '재이'를 향한 '환'의 애틋한 마음을 섬세하게 묘사한다.

 

싱어송라이터 '재만'은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 이후 2017년 싱글 'Complicated'로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stranger', 'day off' 등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다져왔다. 또한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김연우 등 다양한 가수의 노래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프로듀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tvN 드라마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