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형섭, 오늘(28일) '더쇼' MC 첫 출격…다재다능 활약 예고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 형섭이 '더쇼' MC로 첫 출격한다.

 

28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섭은 이날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의 새 MC로 출연한다.

 

'더쇼'는 기존의 정형화된 음악 쇼와는 다르게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케이팝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형섭은 올해를 대표하는 토끼띠 K-POP 스타로서 새롭게 MC진에 합류하게 됐고, 에이티즈 여상, NCT·WayV 샤오쥔과 만나 첫 호흡을 맞춘다.

 

앞서 형섭은 EBS 1TV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14, 15대 보니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tvN 웹 예능 '집사인 게 자랑 3'에서도 단독 MC를 맡는 등 진행자로서 자질을 인정받았다.

 

형섭이 속한 그룹 템페스트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3집 'ON and ON'(온앤온)으로 초동 판매량 13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 타이틀곡 'Dragon'(飛上)으로 데뷔 8개월 만의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형섭이 MC로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