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오,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뷰티박람회 참가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코스메티나의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전시회'(Cosmoprof of Worldwide Bologna 2023)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유럽, 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다. 올해는 전 세계 64개국에서 29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아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비건 라인인 '트루 시카밍 라인 4종'과 알로에베라잎즙 85%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 어성초, 티트리 원물을 함유한 '웰링 워시 오프 팩'과 판테놀 10%를 함유한 ‘판테놀 리페어 크림’ 등을 소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주력 제품뿐만 아니라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며, 더불어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접목시켜 마사지 기능을 더한 아이 크림과 넥 크림 등 이아이오만의 차별성을 지닌 제품들이 글로벌 바이어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 기업 수는 250여 개로 유럽 뷰티 시장에서도 K-뷰티의 위상이 날로 커지고 있음을 체감했으며, 이아이오 또한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유럽 시장을 공략할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며, 앞으로 개최될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뷰티 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