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프로그램 ‘내공스터디’ 영어문제은행 콘텐츠 무료화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영어 내신프로그램 ‘내공스터디’는 손쉬운 내신자료 제작과 예복습이 가능해 내신대비와 수업 운영에 도움을 주는 4월 영어내신 콘텐츠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내공스터디’는 학기 중 가장 중요한 시기인 1학기 중간고사 지원을 위해 지난 2월부터 대규모 내신 문제은행 콘텐츠 개혁을 선언하며 내신 직결 영상강의 및 10만여 개 영어내신 학습 자료를 3월 최대 지원 약속한 바 있다.

 
이에 3월 신청 고객 전원에게 ‘초기 가맹비 전액 면제’, ‘6개월 이용료 지원금 제공’, ‘콘텐츠 평생 무상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업체 관계자는 “영어의 기초가 되는 말하기·듣기·쓰기 학습을 3중 지원하고, 기본 학습 체계는 초중고교 전 학년대가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며 “여기에 학습의 기반이 되는 콘텐츠는 파닉스 수준 어휘 프로그램부터 시작해 중고등 내신 교과자료, 수능·모의고사 내용까지 포함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출문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신 변형문제 및 문법 문제 등 일부 영어문제은행까지 서비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호환할 수 있는 ‘내공스터디’는 전국 초중고 수준 어휘부터 문장, 문제은행 콘텐츠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