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석 크린에어테크㈜ 대표이사, 김포시장 표창장 수여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서현석 크린에어테크㈜ 대표이사가 김포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서현석 대표이사는 평소 김포시의 시정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점과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를 위해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김병수 김포시장 표창장을 받게 됐다.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는 민선 8기 김포시의 시정 구호다.

 

서 대표이사가 이끄는 크린에어테크㈜는 대기환경 오염방지시설 집진기를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으로, 2022 환경부 ‘우수환경산업체’ 지정, 경기도 ‘2022 유망환경기업’ 선정 등 그간 다양한 수상과 인증을 통해 환경기업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온라인 학습, 명사 초청강의 등의 고객감동교육 및 사내 혁신 활동 ‘크린에어테크 이노베이션 시스템(CATIS)’ 운영과 같은 차별화된 기업경영으로 성장동력을 지속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서현석 대표이사는 “집진기 및 관련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면서 대기환경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만큼 공공의 영역과 지역발전에도 관심을 가져왔는데 이번 표창장을 받게 되면서 책임감이 더욱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성장을 지속하며 지역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