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튼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1위·쇼핑 BEST 1위…2관왕 달성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벤튼의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이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베스트셀러 1위, 네이버 쇼핑 BEST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뷰티 관련 인기 제품의 소개와 구매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등 약 60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8개의 카테고리가 있지만 벤튼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은 전체 1위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네이버 쇼핑 BEST는 네이버쇼핑에 입점한 상품을 대상으로 일간/주간 동안 많이 본 상품, 많이 구매한 상품에 랭킹을 부여한다. 벤튼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의 경우 주간 많이 구매한 상품 1위에 올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벤튼의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은 17만 뷰튜버와 함께 개발한 토너패드로서 한장만으로 수분과 진정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산 구아바잎추출물을 70%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제품의 원료인 구아바 잎에는 항산화 성분들이 풍부해 피부 산화 방지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다시마, 참마뿌리, 구아바, 쑥, 녹차, 어성초, 카렌듈라 이렇게 자연에서 찾은 7가지 조합을 저온 추출한 카밍 콤플렉스(DIC Benton Calming Complex)를 담아 영양감을 전달하고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효 성분이 담긴 에센스가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함침력이 우수한 민감성 3중 레이어 시트를 사용했다. 플랫 타입 패드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유효 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고,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한 저자극 패드로 피부 자극도 최소화했다.

 

 

벤튼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팩은 출시 후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꾸준히 리뷰하기 시작했으며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베스트셀러와 네이버 쇼핑 BEST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2관왕에 올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벤튼은 최근 유기견 구호단체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구아바 70 스킨토너 진정 패드 리필팩을 출시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네이버 뷰티윈도와 네이버쇼핑 BEST 1위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피부건강과 환경을 위한 제품 개발 및 연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