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해설위원 맡는 ‘고척돔 자선 야구대회’ 5분 만에 전석 매진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이찬원이 야구 해설위원을 맡는 고척돔에서 진행되는 ‘제10회 자선 야구대회’의 티켓이 지난 25일 오후 2시에 티켓링크에서 진행이 됐다.

 

오후 2시에 오픈이 되자 5분 후에 전석이 매진되면서 다시 한번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자선 야구대회는 올해로 10회째인데, 이번처럼 모든 티켓이 10분도 채 안 돼서 전석이 매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찬원과 대학 직속 선배로 잘 알려진 양준혁은 ‘양준혁 야구재단’이 매년 실시하는 자선 야구대회가 올해는 탈북민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개최한다. 

 

오는 12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야구대회에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야구해설위원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는 양준혁 야구재단이 취약계층 지원과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 인성 함양 등을 위해 개최해 온 국내 유일의 자선 야구대회다. 

 

 

양준혁 위원은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찬원은 최고의 해설위원으로 이미 한차례 야구 해설위원을 맡아서 검증을 받았다. 이찬원이 정식 해설위원이 된다면, 나는 밥숟가락 놔야 한다”는 취지의 글을 남기며, 이찬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야구대회에는 양준혁, 이종범 등 전 현직 프로야구 선수는 물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등 메이저 리거, 유명 트로트 가수인 이찬원 등도 참석한다. 

 

이찬원은 양준혁 이사장의 영남대학교 직속 후배로 방송에서 인연을 맺고, 양준혁 이사장의 결혼식 축가를 맡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이찬원은 ‘탈북청소년 야구대회’ 경기의 해설을 맡게 됐다.

 

오는 12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탈북청소년 야구대회’ 티켓팅은 지난 25일 오후 2시에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되면서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대회는 MBC 스포츠 플러스 채널을 통해서 오는 12월 3일 오후 1시부터 생중계가 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