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수만휘', 철저한 관리형스터디카페 '수만휘스파르타' 론칭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수능날 만점 시험지를 휘날리자(이하 수만휘)'에서 관리형 스터디카페 '수만휘스파르타'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수만휘 네이버 카페는 지난 2004년 2월 네이버 카페로 개설된 수험생 커뮤니티다. 일일 작성 게시글 수가 5만 개, 방문자 수가 104만 명을 넘을 정도로 네이버의 최대 통계치를 갱신한 온라인 카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만휘 카페에서 론칭하는 수만휘 관리형 스터디카페인 수만휘 스파르타는 이용자의 학습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시설 내 개인 좌석을 제공하며, 스터디카페 자체 시간표에 따라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유도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지점별로 준비한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받으며 공부할 수 있다. 공부를 위해 만들어진 스터디카페는 많지만, 정작 그 안에서 이용자의 집중력을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아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수만휘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상황을 인지하고 자습 관리 및 학습 분위기 조성을 돕는 관리형스터디카페를 이미 용인점, 세종보람점을 통해 운영 중이었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수만휘 스파르타 수원정자점은 타협 없는 자습 관리에 더해 일대일 학습 밀착 관리형 시스템을 도입한 스터디카페로 운영된다. '관리가 성공을 만든다'라는 모토로 학습자 중심의 학습관리 시스템을 설계했으며, 수만휘 카페 내의 멘토들이 직접 지점으로 방문해 학습 상담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만휘 관계자는 "올 9월 오픈한 수만휘 스파르타는 기존 관리형 스터디카페에서 더욱 심화하고 구체화한 학습 장소로 쓰이기 위해 개설됐다"며, "집중적으로 공부해 결과를 내야 하는 수험생들의 최대 적은 게으름, 집중 저하를 비롯한 자기 관리 소홀이다. 이를 위해 최근 관리형독서실, 스터디카페 등 공부 환경 조성에 관건을 둔 학습 장소가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이번에 추가 론칭되는 '수만휘스파르타'는 여기에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도입해 더 효율적인 학습을 도울 수 있는 스터디카페로 거듭났다"고 전했다.

 

이어 "수만휘는 단순한 스터디카페 운영이 아니라 수험생의 여정을 조금 더 원활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는 입시생들의 집중적인 성적 향상을 위한 2023 윈터스쿨 사전 예약까지 진행 중이니 4주간(8주간) 공부에 몰입해 수능, 내신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덧붙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