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무브먼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미디어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아이코닉무브먼트’는 ‘2022년 소상공인 온라인교육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 참여해 대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상공인 온라인교육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진 소상공인들을 위해 창업 아이디어, 스마트 기술 등 새로운 기술 트렌드 소개 및 적용 우수사례를 창의적인 온라인 교육용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공모전으로 수많은 업체가 참여해 수상에 대한 경쟁률과 열기가 뜨거웠다. 

 

대국민 평가를 거쳐 심사위원 평가에서 최고 고득점을 받은 ‘주식회사 아이코닉무브먼트’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대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이뤄졌다.

 

‘아이코닉무브먼트’는 설립한 지 1년 만에 원소주, 메타콩즈, 블랭크 코퍼레이션 등 유수한 기업들의 광고 애니메이션 및 3D 광고를 성공적으로 제작하면서 국내외 유망한 기업들의 관심을 받으며 현재는 기업 및 기관들의 러브콜을 받는 프로덕션 기업이다.

 

심혁진 아이코닉무브먼 대표는 “앞으로도 올바른 미디어콘텐츠 제작을 통해 급격히 진행된 온라인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디어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iF 디자인 어워드 및 기타 유수한 디자인 어워드뿐만 아니라 해외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콘텐츠 기업들의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계획을 하는 아이코닉무브먼트의 횡보를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