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홍자·주미, 10월 15일 '문경사과축제 개막식’ 무대 올라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문경시가 3년 만에 대면축제로 전환된 지역의 대표 가을축제인 문경 오미자, 사과, 약돌한우축제를 앞두고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에 나섰다.

 

문경 오미자축제는 오는 9월 16일~9월 18일 3일간 문경시 동로면 금천둔치에서 개최된다. 정동원, 최석준 등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과, 오미자 할인판매, 청담그기, 미각체험관 등의 프로그램으로 전국일등 문경오미자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다음으로 문경 사과축제가 오는 10월 15일~10월 30일 16일간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진행된다. 개막식 행사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개막식 무대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 트로트 인기 가수 홍자와 주미가 꾸밀 예정이다.

 

 

문경 사과축제는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과 함께 문경사과 특별판매, 전시홍보관, 국가대표 사과 감홍 나눠주기 행사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돼 감홍 등 문경 사과의 맛과 품질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문경 약돌한우축제가 11월 4일~6일 3일간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개최된다.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과 함께 문경 약돌한우 할인판매,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는 구이터 등의 프로그램으로 문경 약돌한우가 전국 최고의 한우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 가을축제는 3년 만에 치러지는 주요 농산물 축제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문경시로 쏠리고 있다”며, “거듭 확인해 개막식부터 폐막식까지 전 프로그램이 차질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과 전국 최고의 축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