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테온커피, 쿠팡플레이 ‘유니콘’ 원두 및 커피머신 협찬 나서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판테온커피가 쿠팡플레이의 웹드라마 ‘유니콘’에 판테온원두와 커피머신을 협찬했다고 1일 밝혔다.

 

‘유니콘’은 신하균과 원진아가 주연을 맡았으며 K-스타트업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와 크루들의 대혼돈 분투기를 그려낸 웹드라마다.

 

판테온커피는 수년간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통해 특화된 공법의 로스팅 원두와 유명 브랜드의 커피머신을 직접 다루며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두커피 제조 및 판매, 커피머신 렌탈 및 판매, 정기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납품처로는 넷마블, 깨끗한나라, 오늘의 집 등이 있으며 에스프레소머신은 물론 기타 장비의 설치 및 유지, A/S, 오버홀, 튜닝 등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A/S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일반 원두와 차별화 고급 원두를 사용한 △아프로디테 △제우스 △아폴론 △헬리오스 △폰토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21년 2월 식약처로부터 HACCP 인증을 받아 원재료에서부터 제조, 가공, 조리, 소분, 유통,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유해한 물질이 섞이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고 각종 대회의 로스터 심사위원이 판테온커피에 상주하며 더욱 깐깐하게 관리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판테온커피는 유명 드라마와 CF 등에 협찬 활동을 해오며 기업들이 믿고 신뢰하는 기업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