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3 관세사 대비 ‘1+2차 동차합격반’, 선착순 한정판매 중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3 관세사 1+2차 동차합격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2023 관세사 시험 일정에 맞추어 1차 필기, 2차 실기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현재 선착순으로 50명만 한정판매 중이다. 추가로 무역·물류·어학 등 동영상 강좌 중 한 개의 강좌를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어 두 가지의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에게 기회다.
 
또한 해당 강의는 방대한 학습량을 고려해 핵심만 추려 절반으로 줄인 시대에듀만의 맞춤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과목별 핵심 개념을 습득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해결능력을 높이는 ‘문제풀이’ 과정 등 체계적으로 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이도가 높은 논술형 2차 시험을 대비해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답안 작성 팁까지 전수해줄 예정이다.
 
강의 수강 시 최신 개정법령이 완벽 반영된 관세사 1차, 2차 최신 개정판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출제빈도표, 출제경향 분석을 수록해 변화하는 출제유형을 철저히 분석했으며, 방대한 법령, 협약 등 핵심 이론만 모아 4과목을 한 권에 담은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점차 확대되는 무역 시장으로 수출입 통관, 기업구제, FTA 활용 지원 업무 등을 하는 관세사는 전망이 밝은 자격증 중 하나다. 자격증 취득 시 개인 사무소를 운영하거나 관세법인, 무역 관련 기업체, 관세청 산하기관 등 다양한 곳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국내 전문직 중에서도 높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평균 한 자릿수의 최종 합격률로 출제 난이도가 높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더욱 체계적인 시험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에서는 무역 관련 대표 자격증인 관세사와 더불어 보세사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