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광교점, 오수향 소장 '건강한 삶을 이끄는 말습관' 주제 특강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심리소통전문가이자 관계개선전문가로 알려진 오수향(SHO심리대화연구소 소장)이 오는 4월 13일 오전 11시에 갤러리아백화점 문화센터 광교점에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강연에서는 삶에서 자존감을 업그레이드하고 삶을 변화시키기 위한 좋은 습관 만들기로 자신의 감정과 타인의 마음을 공감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내 삶을 원하는 대로 이끄는 긍정의 말습관'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기 △적극적인 소통 △자기돌봄 △자기계발 △독불장군 되지않기-팀워크 강화 라는 소주제로 구성된다. 

 

앞서 지난 2월 20일 대전 갤러리아, 3월 15일 진주 갤러리아 특강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4월 13일 오전 11시에 갤러리아백화점 문화센터 광교점 비롯해 4월 21일 오후 2시에는 갤러리아 문화센터 천안점 센터시티에서도 특강을 진행한다. 

 

한편 오수향 소장은 국내1호심리대화법전문가로 네이버 부모i 칼럼 에디터를 역임하며, 저서로는 '웃으면서 할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일단 잘될 거라 말해요', '모든 대화는 심리다' 등이 있으며, KBS 아침마당, TV조선 얼마예요 등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