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바베큐그릴 브랜드 웨버(WEBER)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웨버코리아에서 웨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1회 웨버크루데이를 오는 4월 26~27일 1박 2일 동안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웨버크루데이는 웨버 브랜드와 바베큐를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초청해 함께 어울려 친목을 도모하고,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웨버 자체 주관행사이다. 장소는 충남 서산에 있는 한 카라반 사이트를 전체 대관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웨버 쉐프들과 함께 스페어립을 만들어보고 브리스킷 조리 시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으며 그릴 사용법, 바베큐 요리법 등 웨버 사용에 관련해 궁금한 내용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만약 가족 단위로 웨버크루데이에 참석한다면 모든 구성원이 바베큐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에 요리수업에 참여하지 않는 가족, 지인들을 위해 간단한 꼬치만들기, 레크리에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웨버 사업부 관계자는 “웨버코리아가 론칭을 하고 2년간 타 브랜드 주관 행사에 스폰서 및 협력업체로 참여했었는데, 웨버 내에서도 이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고, 웨버 관심 고객들도 웨버 주관 행사를 개최해달라는 의견을 많이 주셨다”고 말하며, “금번 웨버크루데이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웨버크루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국에 있는 많은 장소들 중,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는 행사를 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찾아 웨버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기억에 오래 남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보겠다”고 전했다.
참가자 모집은 지난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7일에 참가자 선정을 할 예정이다.
한편 미국에 본사를 둔 웨버 社(Weber Inc.)는 1952년 최초의 케틀 그릴을 발명한 조지 스티븐이 설립한 바베큐 그릴 전문 업체로, 7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수많은 혁신적 기술을 개발하며 미국에서 전 세계 7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