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황영웅, '봄날의 고백' 포스터·포토북 사진 2장 공개

황영웅 MD 상품 공개 및 콘서트 스포일러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황영웅 봄날의 고백’ 첫 포스터가 공개가 됐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MD상품 포토북에 공개가 되는 사진 2장도 함께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황영웅 공식팬카페 콘지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콘지기입니다. 오늘 여러분의 손가락 컨디션은 어떠십니까? 드디어 오늘! 서울 공연 티켓이 오픈됩니다. 황영웅 콘서트 최초로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5월 10일~12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펼쳐지고요, 우리 모두 고대했던 서울 공연이니 만큼, 특별히 서울에서는 3일 연속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살짝 스포를 드리자면, 서울 공연에서는 다른 지역 공연에서는 볼 수 없는! 오직 서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꼭 참여해보시기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가수 황영웅에 대한 ‘봄날의 고백’ 포스터를 공개하였으며, MD로 발간이 되는 황영웅 포토북에 대한 사진 2장이 새롭게 추가로 공개가 됐다.

 

이와 함께 서울콘서트에서는 지난 ‘겨울콘서트’에서 미쳐 보여드리지 못한 부분을 영상으로 담았으며,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소식을 전해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현재 황영웅 가수는 컨디션 관리와 노래 연습과 함께 오랜만에 개인시간도 보내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으며, 본격적인 무대 연습이 시작되면, 연습 장면도 함께 전한다고 밝혔다.

 

 

가수 황영웅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수원에서 오후 5시부터 양일간 수원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5월 4일과 5월 5일 울산 지역에서 양일간 오후 5시에 2회의 울산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12일 3일간 서울에서 황영웅의 서울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5월 10일 토요일은 오후 7시에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며, 11일과 12일 양일간은 오후 5시에 콘서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는 3일간 진행되는 서울 티켓이 오픈됐다.

 

 

그리고 오는 12일 오후 1시에는 이틀간 진행되는 수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울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1시에는 창원 티켓이 오픈, 이어서 오후 3시에는 대전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황영웅 팬카페는 팬들의 기다림을 덜어 드리기 위해서 황영웅 ‘봄날의 고백’ 콘서트 MD 화보 촬영 사진 2장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48명
99%
비추천
2명
1%

총 25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