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씨푸드 프랜차이즈 '루크스 랍스터' 트립고잉과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김진우 기자] 여행 매거진 '트립고잉'이 국내에서도 해외 맛집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늘(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의 프리미엄 랍스터 롤 프랜차이즈인 '루크스 랍스터(Luke’s Lobster)'와 함께하며, 1일부터 오는 6일까지 5일간 트립고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트립고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루크르 랍스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프앤하프 랍스터&쉬림프 무료 쿠폰(총 50명)'을 제공한다.

 

제공된 쿠폰은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루크스 랍스터 팝업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루크스 랍스터(Luke’s Lobster)'는 현재 미국에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동남아 지역 중에선 일본과 싱가포르에 진출했으며, 올해 상반기에 국내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표적인 시그니쳐 메뉴로는 랍스터 롤, 크랩 롤, 쉬림프 롤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씨푸드 메뉴를 자랑한다.


루크스 랍스터 관계자는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는 트립고잉과 함께 루크스 랍스터만의 맛과 매력을 많이 알릴 수 있어 기쁘며, 올해 상반기에 오픈 예정인 국내 1호점 매장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