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2024-20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 뷰티 룩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4-20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선보인다. 누드 핑크 컬러의 립이 돋보이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메이크업 룩으로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 프레스와 게스트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먼저, 지수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으로 고급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한 다음,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추가로 터치하여 이마와 앞 볼 쪽에 윤광을 더했다.

 

양 볼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루즈 블러쉬 #625 미차’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혈색으로 얼굴을 밝혀줬다. 그리고 ‘디올쇼5꿀뢰르 #743 로즈 튤’의 은은한 핑크빛 사틴 쉐이드와 브라운 쉐이드로 눈가를 밝혀준 다음, 크리미한 화이트 쉐이드를 애굣살에 발라 사랑스러운 아이 & 치크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대표적인 하이드레이팅 샤인 립스틱이자 패션 립스틱 - ‘디올 어딕트 립스틱 #463 디올 리본’의 내츄럴한 누드 핑크 컬러를 입술 전체적으로 발라주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가 선보인 봄처럼 화사하고 우아한 메이크업 룩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연출해보길 제안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