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투트랙 프로젝트' 참여…'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 발매

 

[라온신문 서유주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2022년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에 합류한다.

13일 소속사 페포니뮤직에 따르면 잔나비 보컬 최정훈은 오는 18일 '투트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를 발매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투트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에는 최정훈이 합류를 확정, 여성 뮤지션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절제된 어쿠스틱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절묘한 조화가 잔잔한 분위기를 이끄는 곡으로 여기에 최정훈이 독보적 음색을 쌓아 올리며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할 예정이다. 


그동안 잔나비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가을밤에 든 생각' 등의 대표곡을 통해 계절과 감정의 여운을 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보컬 최정훈은 지난해 발매한 정규 3집 '환상의 나라'의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세계를 펼쳐 보였다.

앞서 정승환과 장필순이 각각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연대기’를 통해 하나의 곡에 담긴 두 가지 감성을 한차례 느낀 리스너들은 이번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에도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가창에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