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이 남다른 감성을 자랑하는 캠핑을 떠났다.
지난 15일 유정의 유튜브 채널 '유랄라Youlalla'를 통해 브브걸 멤버들의 캠핑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과 개그맨 권재관의 찰떡 케미는 물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까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브걸은 앞서 쇼케이스 등 행사에서 호흡을 맞춰온 권재관과 웃음이 난무하는 캠핑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평화롭게 힐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그중 유정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폭소를 유발하는 티키타카와 함께 친근한 매력을 과시한 브브걸은 고기, 석화, 과메기, 등 끊임없는 먹방으로 푸드파이터 못지않은 위대한 식욕 또한 자랑했다. 가식 없는 자연스러움과 함께 멤버들은 불멍 타임까지 가지며 캠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유정은 먹음직스러운 음식에 어울리는 깔라만시 소주를 직접 제조, 열정을 불태우며 대학교 MT(엠티)를 방불케 했다. 귤 구이부터 깔라만시 소주 등을 섭취한 브브걸은 "내장이 상큼해. 비타민 과다 복용이다. 손도 지금 노랗다"라며 흔하지 않은 걸그룹의 대화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별한 캠핑 브이로그를 통해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준 브브걸은 오늘(16일) 데뷔 8주년을 맞았다. '롤린' 역주행 이후 지난해 '신(神)인 걸그룹' 브브걸로 새 출발을 알린 브브걸은 오랜 기간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이날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한편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브브걸로 재데뷔 후 진행하는 첫 단체 라이브는 오늘(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